FAQs

  • 주문 / 배송

  • 주문한 상품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되기전까진 언제든 변경이 가능합니다.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정확한 변경내용을 기재바랍니다. 결제 후, 상품 및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상품 변경의 경우 결제 후, 오후8시이전까지 가능하며 주소 변경의 경우 발송전 오후4시까지 가능합니다. 자세한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조바랍니다.

  •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??

    힙칙은 비회원도 주문 및 주문진행 사항에 대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, 결제완료 후 오후8시까지 사이트내 Q/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 8시이후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반드시 양지바랍니다.

  • 배송은 언제 출발하나요??

    통상 오후8시 주문/결제하신 경우 다음날 발송이 되고 있지만, 입고지연 및 거래처 사정에 의해 의류의 경우 최대~5일 기타 상품은 더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 3일이상 지연될경우 개별안내(카카오톡서비스)하고 있습니다.

  • 반품 / 교환 / 환불

  • 교환/반품이 되지 않는 상품에 대해 궁금합니다.

    의류의 경우 화이트,아이보리,손상이 쉬운 소재의 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 구매시 동의로 간주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양지 바랍니다. 악세사리/가방/쥬얼리 상품은 1:1 오더주문에 의해 고객님 주문시 거래처 공급형태로 진행됨에 따라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 슈즈 상품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배송비에 관해 알고 싶어요.

 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의 경우 5000원 배송비를 상품과 함께 동봉 또는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 8만원이상 구매하신 고객님중에도 반품 후 최종구매 금액이 8만원미만일 경우 배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. 상품불량/오배송에 따른 교환,반품은 힙칙에서 모든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 고의적인 상품 훼손은 저희측 시스템으로 모두 판별이 가능하여 검수 후 재화가치훼손에 따른 반품불가로 자료와 함께 자동반송처리 됩니다.

  • 반품/교환에 대해 자세한 안내가 필요합니다.

    상품과 함께 동봉되는 가이드페이퍼 또는 공지사항을 참조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.

  • 결제

  • 무통장입금 후 확인은 언제되나요?

    무통장입금 후 20~30분이내에 자동처리되고 있습니다. 입금자명/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누락되오니, 1시간이후로도 확인되지 않을 시 반드시 콜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 확인바랍니다.

  • 부분취소 경우 취소된 금액은 어떻게 환급 받나요?

    카드결제시, 부분취소로 도와드리며 그외 현금/휴대폰결제시 계좌번호를 안내받아 현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. 그전까지 선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.

  • 반품 후 환불까지는 며칠이 소요되나요?

    기사님께 상품 반납-> 지점소로 이동(2~4일)-> 상품분류 후 힙칙으로 이동(1~2일)-> 각 상품군 검수(1~2일) 후 통과된 상품에 한하여 즉시 환불처리됩니다. 힙칙으로 도착 후 3일이내에 처리되고 있습니다.

Close